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김선****(ip:125.141.120.34)

작성일 2011-05-18 17:12:46

조회 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침 9시에 통화했고 가구 담당자분께서 저한테 직접 연락 주신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방금 다시 전화 하니 통화가 안되고요.

 

많이 바쁘신가봐요.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의자 구배했던 거 환불하고 싶어서 연락드렸습니다.

 

상품 찾아가실 때 집에 사람이 없을 수도 있어서 아파트 경비실에 맡겨놓을게요.

 

경비실에서 물건 찾아가시고 반품하는 배송 비용 제가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카드 결제 했는데 환불 처리 또한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고요.

 

연락 주세요 그럼 수고 하시고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