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해당 문의는 AS문의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접수시 주문내역과 해당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접수하신 내용으로는 확인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정말화가나네요
아무리 전화를 해도 받지도 않고 게시판에 올리면 바로 지워버리고 처리도 안해주시고 소비자를 이렇게 우롱해도 되는건지요?
스탠드시켰는데 전구를 안맞는거로 보내주셧어요
빨리 처리해주지 않으면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하겟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