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주문내역과 해당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마켓비 BRUG 스탠드행거 KS1002/
이번이 벌써 행거만 세번째주문입니다.
그동안 만족하여서 세번째 주문한건데요.
상단부 나사가 기존이랑 바뀌었네요?
아니 바뀌었으면 나사가 박혀서 들어가야 할 것 아닙니까?
한시간동언 별짓을 다해봐도 나사이만 다나가고 들어가지가 않네요?
그전에꺼는 한번에 잘들어갔고, 전에 주문했던 행거의 나사를 빼서 넣어보니 또 잘들어가네요. 그럼 나사가 잘못되었다는거 아닙니까? 나사응 더 좋은걸오 바꾼거같이 보이지도 않고, 나사 변경하시면서 기본적인 검수도 안하시나요?
그리고 택배이야기 나와서 하는말인데, 택배회사 관리좀 하십시요.
택배비도 비싸게 줬는데, 요청사항에 분명히 부재시 집얖 보일러실에 맡겨달라고 써놨는데도 무시하고 멋대로 집이랑 먼 편의점에 맡겨놓고 찾아가라네요? 가벼운 것도 아니고 뭐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