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제품불량

작성자 김보****(ip:203.241.147.32)

작성일 2011-08-11 14:27:16

조회 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전에 전화드리고 메일까지 보냈는데

아직까지 전화도 안오고 , 받지도 않으시네요 ㅡㅡ

불량이면 확인해서 빨리 처리 해주셔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레이 다리 없다고 흰색으로 보낸대도 걍 참고 받았는데 불량이라니.

이러다가 또 하루지나고 언제 테이블을 쓰라는건지-_-

다리가 불량이니 테이블이랑 위에 올릴 컴퓨터 등등 물건들

방 한쪽 구석에 처박아 놓고잇는데~

 

답답하네요. 정말

 

통화중도 아니고 신호 계속가는데 전화를 10통이상 안받는건 뭔가요 ,

아증맘저ㅏ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