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접수하신 연락처 A/S게시판으로 주문내역과 함께 남겨주시면 접수내역 확인후 담당부서에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불편드린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이케아 플로어 장스탠드 구매해서 오늘받았는데요
바로 풀어서 하자있는거 확인했는데 한지부분이 몇군데 찢어져있었지만 이정도는 그냥 넘어가려고 설치를했는데 스탠드머리부분이 무거운건지 바닥에 닿일듯이 많이 밑으로 내려오더라고요
저의 배 까지 내려왔어요
스탠드 막대가 불량인건지 너무약한건지..
반품해주세요
그리고 하자확인후 담당자한테 전화했었는데요 다른전화번호를 가르쳐주셨고 스탠드 하자부분을 사진을찍어서 보내라고해서 보냈지만 답장은 없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