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넘 맘에 드는데요.
서랍장이 불량입니다.
1주일전에 구매해서 3일전에 조립했는데요.
서랍 홈이 아무래도 불량인 듯 합니다.
교환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그리고 배달 기사님 넘 불친절합니다. 주의 좀 주세요.
그것 외에는 제품 넘 만에 드는데....
추석전에 친척들 오기전에 이쁜 식탁 보여주고 싶습니다.
꼭 연락주세요.
-----------------
네이버 메일 mmisss@naver.com으로 요청하시는 A/S부분 사진으로 보내주신 후에
010-8308-0888로 연락 주세요.
번거롭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빠르게 A/S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