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12.161.16.82)

작성일 2017-02-10 10:58:45

조회 9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젠더는 현재 재고 있으며, 파손/누락 시에는 재발송되지 않는 서비스 상품입니다.

이케아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별도로 없습니다. 초기 불량에 대해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이케아 포르소


지금 젠더재고가 있는지 여쭤본거구요
품질보증기간?이 이케아제품제외하고 1년이라고 되어있는거 봤는데
그럼 이케아제품은 어떻게되는건지 여쭤본겁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