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주문내역과 해당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maka eiffel chair
의자를 시켰는데 볼트만 없어요... 이것땜에 전화 몇번했는데 받지도 않고 글도 썼는데 글도 지워졌네요. 뭐 글쓴건 제가 작성하는과정에서 잘못된것 같은데.. 무튼 볼트나사가 없어서 의자 하나는 조립을 못하고 있어요 빠른처리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