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현재 모든 상담원 전화상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용중 불편드린 점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빠른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결제하신 날짜: 4월 6일주문하신 분 성함: 전표**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3899-****주문하신 상품명: 20170406-0002998 (주문번호)문의 내용:
상품 부분 취소할라다가 전화를 ㅈㄴ 안 받아서 전체 다 취소합니다
4월 6일자 주문건 전부 취소해주세요
도대체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왜 이렇게 안되는건가요?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전화를 수십통을 해도 안 받고
이래놓고 물건 발송됐다고 반품 취소로 하라고 하면서 반품 배송비 받으시겠죠
저는 분명 전화 수십통하고 혹시나 해서 온라인으로도 문의 쓰는 겁니다
아무리 바빠도 전화 연결 안되는 건 진짜 아니네요
반품 배송비 낼 일을 절대 없을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