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전구는 저희가 서비스로 보내드리는 상품으로, 가끔 불량이 있더라구요.
일일이 확인해서 보내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나사가 맞지 않는 부분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진으로 찍으셔서 mmisss@naver.com으로 불량접수 해주시면 확인하고
고객님 상품 사용하는데 불편하시지 않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 말씀 새겨듣고 고객님들 더 많이 신경써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은 잘 받아 보았는데요.
아앙~~ 3건중 2건 불량이네요. ㅠㅜ
너무 너무 속상해요.
다 조립해놓고 이게 왠... 조명은 다 녹슬어서 전구가 휘어 들어가지 않아 오밤에 홈플러스 가서 다시 구매하고,
선반대는 나사 조이는 부분이 구멍이 덜파여 들어가지 않아 집에 있는 비스무리하나 나사로 조여놓고..
나사가 맞지 않아 대충~~ 폼만 잡았어요. ㅠㅜ 다 졸입하고 마지막 하나가 불량이라.
나사만 하나 받지도 못하고,.. 구멍이 덜 파여 들어가지 않는거라서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
수입상품이라 이해는 하지만 ~ 그래도.
택배 아저씨는 오밤중에 집에도 없는집 찾아와서 그 무거운거 어쩌라고 소리 소리 지르고,... ㅠㅜ
이거 너무 한거 아닙니까?
분명 배송메모에도 사람이 없으니 오기 전에 전화하라고 메모 남겨드렸는데,..
저도 인터넷 업체쪽에서 일하고 있어,.. 택배소장님들마다 힘든점, 늦은점,.. 다 압니다.
하지만, 너무 불친절 한거 아닙니까? 늦은시간까지 수고하시는건 알지만,.. 왠지 담부터 주문하기 좀.. 고민됩니다.
상품도 디자인도 다 맘에 들지만..
3건중 2건 불량에 배송까지 앙앙~~ 소비자들을 위해 서비스에 좀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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