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있는 전구 사진 찍으신 후
mmisss@naver.com으로
고객님 성함, 연락처와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빠른 연락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그래서 조립은 했어도,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받자마자 사용하고픈 맘에 조립을 했건만 아직까지 그냥 자리만 차지하고 있네요! 켜보고 좋으면 재구매의사있었는데,,, 물건 재고 없을때만 전화 주시고,,,
이 건에 대해서는 아무 말씀 없으시네요,,,쩝;;;글 남겼는데...!
램프는 정작 깨진거 주시고~~껍데기만 주시는건가요?ㅡㅡ;;
램프 보내주시던지, 스탠드를 수거해 가시던지 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