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12.161.16.82)

작성일 2017-06-09 10:35:40

조회 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현재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본 상품문의 게시판에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배송 수령 상태에서 접수해주셔야 배송사 귀책으로 처리 가능하며, 조립 혹은 사용 이후의 접수건은

배송사 배송중 파손으로 무상처리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의 경우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아니그러면 조립이안된상태에서 쟤가 찍어서보내드렸음
어떻하실건데요
조립다하고 마지막에 본건데 일단끼워넣고 사진보낸거거든요 그렇게말씀하시지만 이해는하겠는데
택배문제인지 저는 돈을주고 이렇게 온건데
엄청화가나네요
유상으로머어떻게 해란말인데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