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현재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본 상품문의 게시판에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배송 수령 상태에서 접수해주셔야 배송사 귀책으로 처리 가능하며, 조립 혹은 사용 이후의 접수건은
배송사 배송중 파손으로 무상처리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아니그러면 조립이안된상태에서 쟤가 찍어서보내드렸음
어떻하실건데요
조립다하고 마지막에 본건데 일단끼워넣고 사진보낸거거든요 그렇게말씀하시지만 이해는하겠는데
택배문제인지 저는 돈을주고 이렇게 온건데
엄청화가나네요
유상으로머어떻게 해란말인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