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현재 전화상담 진행중이며,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확인 및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전화 왜안받아요???????
이렇게 고객응대하면 어떻게합니까?????
멀 사진을 어떻게 올리란건지 당장 전화주시던가
받읏세요!!!!!!!!!!!!
제품확인을 잘해 보내주시던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