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과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제가 주문한게 의자가 볼트가없이왔네요
택배상자도 다찢어져있고 너무스트레스받네요
바로 전화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