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최근 주문 문의 폭주와 마켓비 브랜드 인기로 인해 전화연결이 어려운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을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중 하나가 배송 중 파손이 되었는지 철제 부품이 찍혀있네요
교환 원합니다~
근데 여기는 전화연결은 안되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