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주문자 이현진 입니다
반품 하겠습니다.. 어제 상품받았고 조립할려고 하니.. 정작 중요한 부품인 나사는 들어있지도
않고... 의자는 파손되어 있고... 참... 어이없네요...
그리고 전화를 받지도 않는 고객센터는 왜 있는건가요?
받은 상자 그대로 착불 반품하겠습니다
글로 답변하지 마시고 전화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