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습니다.
주문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주문문의 게시판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양식에 맞춰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네이버
결제하신 날짜: 2017.10.14
주문하신 분 성함: 우은*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5782-****
주문하신 상품명 : MITAL 접이식테이블 + CRAUL 의자
문의 내용:
오늘 오전에 배송 갈건데 주차 가능한지 통화까지 해놓고 갑자기 품절이라고 연락왔습니다.
사이트에는 그런 안내 전혀 없이 정상 판매되는 것도 말이 안됩니다.
최소한 주문 취소를 할 건지 기다릴 건지 고객 의사는 물어봐야 하는 것 아닌가요??
오전 부터 계속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 거부 돌리시는데 이미 결제했다고는 해도 이렇게 영업하시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