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12.161.16.82)

작성일 2017-10-18 11:40:49

조회 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쿠션의 경우 AS문의 게시판으로 주문내역, 반품사유, 반품하실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반품으로 문의부탁드리며,
원하시는 제품은 신규주문건으로 주문 진행해주시면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 혹은 상품명 : 이케아 POANG 암체어쿠션 Ransta red 203.199.50 1개를 구매했는데

프레임 일체형으로 잘못 알고 주문했습니다.

프레임만 별도로 구매해도 되기는 하던데
쿠션+프레임 세트 구매하는 것중 더 저렴한게 있어서 교환을 했으면 합니다.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