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드려도 안받아서 글 남김니다,
2월27일 주문했고 옷걸이 수량 모자란다고
솔직히 있는 수량 이라도 먼저 보내고
추후 입고 수량 보내는게 맞거늘
늦게 보내겠다며
제가 사과도 않냐니 그제야 직원이 마지 못해 죄송합니다 한마디,,
뭐 입고가 늦어진다니,,재고가 없음 원래 주문도 안되야 하는게 아닌가?
여튼,,오늘 쯤 받을 줄 알고 있었는데 배송 조회를 해도 준비중이 뜨니
언제나 받을 수 있는걸까? 또 한주를 기다려야 하는걸까?
그리고 이건 배송지연 인 업체측이 알아서 먼저 핸들링할 일 아닌가,
나도 수입업 MD라 이런 저런 절차 아는데
참 불친절한 업체란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그리고 패턴이 맘에 들어 재구입한 침대커버,
이번엔 프린트가 나가거나 def 오지 않길 바라며,
저번에도 디펙트인데 맞교환 불가,
바빠 죽겠는데 불량 온것도 짜증나는구만
사진 찍어 보내래서 확인해놓고
실물 받고 나면 새걸 보내준다는 헛소리에
됐구요 그냥 쓸께요,
허나 이번엔 재구매 하는거니 포장 뜯어도 되니 꼭 미리 패턴 멀쩡한지
확인 하고 보내주길,이것도 언급했는데 또 불량 오면,,,
빠른 연락 요망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