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3,1절 다음 날 주문량 폭주로 출고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확인 후 오늘 꼭 전화 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제품을
NOT Floor uplighter, black, white
으로 교환발송 했으면 한다고 문의글 남겼고 전화도 드렸는데요,
발송되었다고 어제 교환신청이 안된다 하셨어요~
하지만 오늘도 안왔답니다.
아직 발송안된 상품이라면 변경해서 발송부탁드립니다.
차액은 입금해드리겠습니다.
발송안된상품은 변경가능하는걸루 알고있는데,왜 하지도 않은 상품을 발송했다고 그러시면서 안된다 하시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확인부탁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