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 혹은 상품명 : 전화를 받아야 제가 받은 상품이 불량이고 하자라고 얘기하고 교환을 하든 반품을 하든 하죠
개업 몇일 안 남았는데 연락이 돼야 맞교환을 할텐데 진짜!!!!
평일 연락이 안되는 건 뭐고 전화 끊는 건 또 뭡니까!!! 글 보면 바로 연락 주세요!!!!소보원에 신고할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