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반품관련 문의의 경우 주문내역/반품사유/반품하실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진행중이나 문의량이 많은 관계로 연결이 원할치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 혹은 상품명 :
왜 계속 전화를 안받으세요?몇통을 했는데 수도없이..
한통을 안받으시네요
전화주세요 010-8525-****
그리고 의자는 반품접수해주세요
반품접수후에 꼭 저에게 전화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