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습니다.
배송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배송문의 게시판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하신 사이트:마켓비
결제하신 날짜:2017년12월16일
주문하신 분 성함:김소라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7747****
주문하신 상품명 :마리노 철제 펜스침대
100200 ks1015bd
문의 내용:
16일결제
18일출고되어서 19일 광주터미널인가에 물건이 도착해있다고 하는데
제가 요청하니 늦어지는것만 사과하셨고
대체 물건이 언제 오는지 언급도 안해주시고
미국이나 중국도 아니고
제주도 산간지방이아닌다음에야
아무리멀어도 주말제외하고 4일이면 배송이 완료되는 대한민국에서
더 늦게 구매한 타사 물품들은 속속 도착하는데도 불구하고
제지역 터미널에 도착한지가 7일 전이라는데
아직도 물건을 못받고
여전히 전화는 안받으시고
언제 오는지도 알 수가 없고
정말 너무하시네요
제가 환불신청이라도 해야합니까?
형식적인 사과가 아니라
큰업체이신만큼
정확한 실무확인을 통한
제 물건의 정확한 행방과
도착일을 알려주시길 요청합니다
그리고 전화 좀 받으세요
확인하고 알려드리겠다는말이 그렇게 어렵고 엄청난 일입니까?
안받으실거면
마음상하게
ARS분류안내는 대체 왜 하시는겁니까?
제 침대 언제옵니까?
제 연락처로 직접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