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ip:112.161.16.82)

작성일 2018-01-03 11:44:39

조회 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한 상품의 상태에 대해서 문의드리고 싶어서요

배송 받은 매트리스는 상태가 원래 저런건가여?
오픈했을때 매트리스는 중간에 잡힌 듯한 느낌이 나고
매트리스 커버를 이루고 있는 천의 색상도 흰색이 아니고
얼룩덜룩한 느낌이 나는 천인데 왜 그런색인지....
프리미엄 매트리스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중고제품이 아닌지
의심이 드네요
또한 배송상황도 굉장히 불쾌합니다 3일이내 출고라고 적혀있어서 구매했는데 배송전 아무 연락도 없고
배송 당일에 전화하시는 이런 배송상황을 경험 한 적이 없어서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전화는 연결이 아예 안되던데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