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2.161.207.41)

작성일 2012-05-10 08:47:36

조회 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량부분 사진으로 찍으셔서 marketb@nate.com 으로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다른제품들은 다 정상제품인데 노란색 숟가락이 스틱부분중간이 움푹 들어간불량이네요

교환을 어떻게 해주시나요?

불량제품만 교환으로 보내주시나요?

수저세트를 다같이 교환으로 보내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