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최은****(ip:110.70.14.254)

작성일 2018-02-11 15:07:17

조회 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KANIKA 조명 문의드립니다. IT301
네이버에서 구매한 후 불량 건으로 교환요청했는데 반품으로 처리중인것같아요. 다름이 아니라 재구매또는 교환할때 상태확인 요청 되나요? 마켓비는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환불 교환절차가 좀 복잡한것같아 상품 확인 후 구매하고싶은데 오프라인 매장엔 이 상품이 없다고 하네요. 혹시 상태확인 가능한 매장이 있을까요? 상품 확인 직접하고 수령해도 되는지...
촬영때문에 급하게 쓰려고 구매한건데 설날도 끼어있어서 교환 환불이 10일 이상 걸린다고 하고.. 다시 주문해도 상태가 좋지않을까 걱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