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순차적으로 처리진행되고 있사오니 잠시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a/s 게시판에 교환 글을 남겻는데 답도 없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네요
판매자 실수로 오배송된거 교환하려는데 쉽지않네요
택배사도 설명절이라 개인 반품접수를 안하는거 같은데 답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