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문의사항만 빼놓는것은 분명히 아니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로 해결이 가능한건이 있고 확인(사진등)이 필요한건이 있을수 있사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저 이 제품 구매하고 지난주 금요일 점심때쯤 받아봤습니다만,
다리 봉 길이와 본체 구멍의 위치가 안맞는 관계로 소파 다리 조립이 불가한 하자 상품이 왔습니다.
마켓비는 금요일 오후 2시 부터 현재까지 전화 및 A/S 게시판 모두 무응답으로 대처하고 계시구요
A/S 게시판도 제 문의사항만 쏙 빼고 전부 답변하셨더라구요. 도대체 무슨 상황인지..
알면서도 무시하는 상태로 밖에는 이해가 안갑니다만.
집이 원룸인 관계로 다른 이삿짐들을 제대로 풀지도 못하고 이 소파도 어찌하지를 못하는 상태로
금, 토, 일 그리고 오늘까지 4일째 스트레스 받고있습니다.
지금 저에게 마켓비에 관한 신뢰는 바닥이구요.
제대로 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