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3/11에 ollson책상과 이케아 adde의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당시에 분명 adde의자 당일발송이라 되어있어서
주문을 했는데 다른것은 배송이 와도 의자가 오지 않아 문의를 남겼더니 재고소진으로 품절이고 재입고도 일정에 없다고 하네요
재입고 일정도 없다면 환불안내나 제품 변경안내라도 문자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돈만 묶인 상태로 먼저 물어볼때까지 기다리는게 방침인가요?
그리고 방금 문의에서 제가 분명 책상과 의자 두개 다 문의를 했는데 각각 안내를 해주는게 아니라 그냥 재고소진에 재입고 예정 없다 이렇게 답변을 써주시네요
책상은 제대로 오는거 맞죠?
의자도 재입고 예정없다면 한시라도 빨리 환불 해주시길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