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김지****(ip:222.112.36.119)

작성일 2018-03-15 12:45:03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3/11에 ollson책상과 이케아 adde의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당시에 분명 adde의자 당일발송이라 되어있어서
주문을 했는데 다른것은 배송이 와도 의자가 오지 않아 문의를 남겼더니 재고소진으로 품절이고 재입고도 일정에 없다고 하네요

재입고 일정도 없다면 환불안내나 제품 변경안내라도 문자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돈만 묶인 상태로 먼저 물어볼때까지 기다리는게 방침인가요?

그리고 방금 문의에서 제가 분명 책상과 의자 두개 다 문의를 했는데 각각 안내를 해주는게 아니라 그냥 재고소진에 재입고 예정 없다 이렇게 답변을 써주시네요
책상은 제대로 오는거 맞죠?
의자도 재입고 예정없다면 한시라도 빨리 환불 해주시길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