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의집이라는 어플에서 RUSTA 장 스탠드 흰색을 구매했는데요
부품이 빠져 있습니다ㅠ
제품 설명서 5,6 번에 해당하는 부품이 빠져있네요.. (6번 두가지 부품 중에서는 그림 위쪽에 해당하는 부품이 없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