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ip:112.161.16.82)

작성일 2018-05-11 11:26:12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담당부서 확인시 접수이력 확인이 안되고 있으며 임의반품시에는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반품 입고내역 확인하여 차주중으로 출고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추후 특이사항 발생시 제품 사후처리 관련문의는 AS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80403-0002203

  김현숙 고객  
   4월 3일 주문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재품으로 와서 반품 했는데
    제품이 안오고 있어요  

    지금 한달이 넘었는데 안와요!!! 제발 처리좀 해주세요

아니 왜 전화는 안받는거에요?

지금 소비자보호원에서 접수 되고 난리도 아닌데 처리 안해줄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