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담당부서 확인시 접수이력 확인이 안되고 있으며 임의반품시에는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반품 입고내역 확인하여 차주중으로 출고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추후 특이사항 발생시 제품 사후처리 관련문의는 AS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80403-0002203
김현숙 고객
4월 3일 주문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재품으로 와서 반품 했는데
제품이 안오고 있어요
지금 한달이 넘었는데 안와요!!! 제발 처리좀 해주세요
아니 왜 전화는 안받는거에요?
지금 소비자보호원에서 접수 되고 난리도 아닌데 처리 안해줄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