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 게시판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6월 4일에 물건구매하고 6월 7일에 반품 신청하고 전화도 여러번 했는데 전화도 불통이고
그런식으로 불량 물건을 보내시고 교환비를 지불하라는건
판매에 대한 책임이 없는거 아닌가요?
저 번호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