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2.161.207.84)

작성일 2012-10-04 08:41:31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화를 먼저 드리지 못하고 답변 먼저 드립니다.

 

제품의 경우 불량의 경우와 조립중 파손의 경우로 나뉘어 지는 부분입니다.

 

일단 고객님이 찍어놓은 사진을 a/s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사진 확인후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수령자 성함 내용 기재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bodo 헹거 제품을 삿는데

나무판 3개중 한개가 불량인거같아요.

제대로 구멍에 못을 박았는데도 나무가 쩍쩍 갈라지는게 이렇게 약해도되는건가요

 

사진을 찍어놧는데 올리지 못하게 되어있네요??

 

연락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