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먼저 드리지 못하고 답변 먼저 드립니다.
제품의 경우 불량의 경우와 조립중 파손의 경우로 나뉘어 지는 부분입니다.
일단 고객님이 찍어놓은 사진을 a/s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사진 확인후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수령자 성함 내용 기재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bodo 헹거 제품을 삿는데
나무판 3개중 한개가 불량인거같아요.
제대로 구멍에 못을 박았는데도 나무가 쩍쩍 갈라지는게 이렇게 약해도되는건가요
사진을 찍어놧는데 올리지 못하게 되어있네요??
연락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