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2.161.207.84)

작성일 2012-10-29 11:01:19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네이버에서도 상품을 클릭하셔서 넘어가는 화면에서도 확인해 보시면

상품이 네이버에 명시되어있는 정보와

상세페이지 정보가 다를수가 있다고 명시되어 있는 부분 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다른곳에서 보고 검색해서 배송료포함 제일 싼곳에서 시켰기 때문에 상세페이지는 확인은 안했습니다.

그래도 그러시면 안되는거죠.

여기서 파는 다른의자중에 ivar 의자. 마켓비이 의자는 그냥 검색해도 무료배송이라고 안나 나오는데 지금 제가 산 의자는 검색하면 무료배송으로 나옵니다. 이거는 그쪽에서 잘못 한거인데 제가 왜 배송료를 내야 하는거죠?

처음부터 이렇게 팔면 안되는거죠.

검색했을때 무료배송이라고 나오면 안되죠.

거기서도 고쳐야죠. 왜 무료배송이라고 해놔서 사람 헷갈리게 합니까?

글머 이거 네이버측에 얘기해도 되는거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