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글 오려주신 문의자 명으로는 주문내역과 이전 문의글이 확인되지 않아
문의글 형식에 맞는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어 담당자가 확인 후 안내드릴예정입니다.
보통 오배송건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진 또는 동영상을 A/S 게시판에 첨부해서 문의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A/S 문의 게시판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7월 14일날 주문한 장스탠드에 전등갓이 안왔습니다.
몇번 문의를 드렸는데 답변이 이해를 가지않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다시 3000원들 붙이면 보내준다고 하셨는데 마켓비측에서 실수한부분을 제돈들여 다시 주문을 해야한다는 말입니까?
아니면 실수가 아니라 제가 오해하고있는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