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본 게시판으로 답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주문내역과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장난합니까 정말 욕나오는거 참고있네요 의자배송이 왜 이렇게 늦냐고 배송문의했더니 한달넘도록 안오던 상품이 3일만에 배송되더니 다 부셔진 의자를 배송해줍니까?앉았다가 허리라도 부러트리고 싶은거 였나요?? 제가 이용하고있는 sns에 모두 불매하고싶은정도네요!! 너무화가나네요 여태 늦어지는걸 참고 있었는데 죄송하다는말한마디 없더니 이게 뭐하는짓입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