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221.154.72.228)

작성일 2018-08-04 17:50:27

조회 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본 게시판으로 답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주문내역과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장난합니까 정말 욕나오는거 참고있네요 의자배송이 왜 이렇게 늦냐고 배송문의했더니 한달넘도록 안오던 상품이 3일만에 배송되더니 다 부셔진 의자를 배송해줍니까?앉았다가 허리라도 부러트리고 싶은거 였나요?? 제가 이용하고있는 sns에 모두 불매하고싶은정도네요!! 너무화가나네요 여태 늦어지는걸 참고 있었는데 죄송하다는말한마디 없더니 이게 뭐하는짓입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