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 조립해야 알수있는 문제를 조립해봤다고 반품이 안된다니
이런 마인드로 장사하지 맙시다.
구매당시부터 잘 붙어있지 않던 제품이,
조립하면서 떨어진게 증거가 없으니 구매자 책임이라뇨.
너무 황당합니다.
불량품때문에 8000원 더 지불하라니
그냥 폐기처분하겠습니다.
다른 소비자들한테 미안하지 않습니까?
양심적으로 영업하세요.
그리고 전화 받지도 않을꺼면서 번호는 왜 올려두신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편하실때만 이용하시는 전화인가봅니다.
인력이 부족하시면 더 고용하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