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위의 상품을 주문한 주문자입니다.
아침에 연락을 받았을때 재고가 9개밖에 없어서
9개라도 보내드릴까요? / 주문 취소 해드릴까요?
라고 말씀하셨는데,
9개라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그런데 저희가 다른 곳에서 지원받고 하는거라
이게 영수증이랑 견적서 등 여러가지 서류를 제출해야 해야 해서
상품 주문 갯수와 금액이 딱 맞아 떨어져야 하는 상황인데
제가 다시 주문하면 되는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