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9.193.68.6)

작성일 2013-01-03 14:37:58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늦어진점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도 12월 20일날 다 받았다고하고

게시판에 몇번씩 글 올리고

전화통화로 환불처리 하겠다는 대답까지 들었는데

왜 도대체 아직도 카드 취소가 안되어 있는건지

황당하네요

잊고있다가 다시 들어와서 확인해봤는데

이런식으로 계속 확인하고 푸시하고 해야지만

마땅히 제가 돌려받을걸 받을수 있는건가요?

다른 블로그에서 마켓비에 관한 불만사항 많아도

믿었었는데 항상 이런식으로 일처리 하는건가요?

빨리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뭔가 착오가 있거나 일이 늦어지는거면 전화라도 주시던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