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MINJAS의자랑 같이 올화이트 책상을 같이 구매했는데
의자는 받았고, 책상이 2월5일 발송이라고 문자가와서 의자만 취소신청을했어요.
근데 환불처리를 위해 재결제를 하라고 문자가왔는데
어디로 어떻게 재결제를 해야하는거고,
재결제를 하면 처음 입금금액을 모두 환불해주시는건가요?
실시간계좌이체로 진행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