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의 하자 및 불량 문의는 AS메일을 통해 사진과 고객님 성함, 전화 번호를 남겨주시면,
메일 확인후 연락드리고 조치 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마켓비와 관련된 글을 보니 잘못샀다 생각이,,,,
구매 후 소비자요청에 따른 글이나 연락, 조치 등이 안되거나 너~무 오래 걸리는 등의 불만이 많네요...
위에 상품평 남겼습니다.
연락을 주시던지, 글을 남겨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