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고객님의 문의내용은 담당자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문내역(주문번호)와 확인가능한 사진 또는 동영상과 함께 A/S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 집에서 new samony 캔들램프(할로겐램프포함)
선택:버튼 / 색상:블랙.내츄럴 으로 구매를 하였는데
박스를 뜯어보니 램프가 없네요
착오로 보내진건지 언제쯤 보내주실수 있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