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건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를 무통장입금했습니다.
은행에서 무통장입금 진행했고 400원은 다시 계좌이체를 해서 상품금액 전액을 계좌이체했습니다. 그런데 아직 입금확인이 안되어있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의 결제취소를 문의합니다.
상품 주문 수량에 오류가 있어서 전체 취소한 뒤에 다시 입금하고자 합니다. 환불 안내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