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9.193.68.6)

작성일 2013-01-31 10:18:08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내용 확인하여 취소 진행 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케아] MICKE Desk 501.800.51당일발송

1월 23일 위제품 주문했습니다.

추후 전화오셔서 위제품 품절이라고 하셔서 주문취소했습니다

일단 저는 급하게 주문하는건데 품절제품을 올려놓아서 시간낭비하게

만들어 화가났지만 그럴수 있다라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다시 제품을 변경하여

1월24일

[이케아] MICKE Desk당일발송 ,301.800.52

이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또 전화오셔서 해당모델의 색깔이 없다고 했죠

일단 두번이나 물건이 없음에도 품절표시를 해놓지 않아 굉장히 짜증났지만

(이시점에서 당장 사용해야되는 물건인데 시간낭비가 심각)

그냥 색상 변경했습니다 올화이트로요

그리고 결국 배송당일 블랙제품을 가지고 오셔서 조립하고 계시더군요

담당자분이랑 통화하니 그냥 죄송하다고만 하시더군요.

기분나빠서 그냥 환불요청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개인적으로 손해되는부분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앞서 취소한것도 아직 환불입금되지 않았구요

타사이트에서 주문했으니 저는 책상값만 3개 내고 가진게 아직 아무것도 없네요

어쨋든 그리고 나서 지금까지 홈페이지 환불요청 묵묵부답. 결제취소 안하고

고객센터 전화안받고 담당자분은 전화안받고 문자도 씹네요

뭐 어쩌자는 거죠?

 

28일날 올린글입니다. 확인한다고 했죠? 이틀지났습니다

배송완료라고 처리했네요 참 황당하네요

저도 바쁜사람입니다 왜자꾸 사이트 들락거리게 만드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