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주문정보 미확인시 정확한 상담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BRUG 스탠드행거
저희 형이 주문했는데 조립 4번째에서 나사 부품이 불량이라 안들어갑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 되나여? 반품이라든지...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