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내용 확인 하였습니다.
발송이 늦어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내일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사님께서 방문예정이며 아침에 전화 받아주셔야 원활히 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램프의 경우는 따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수령을 못하셨다면 저희가 다음날 확인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문의한 글이 삭제되었는지 찾아볼 수가 없네요.
그래서 답변을 볼 수가 없습니다.
지난 2월5일에 주문한 이케아 화이트 캐비넷은 당일 발송 제품임에도 아직 발송 전이고
심지어 발송됐다고 뜨는 램프는 어디에 있는지 함흥차사입니다.
택배 회사에 문의해봐야 하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