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운영****(ip:119.193.68.6)

작성일 2013-02-13 20:15:38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내용 확인 하였습니다.

발송이 늦어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내일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사님께서 방문예정이며 아침에 전화 받아주셔야 원활히 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램프의 경우는 따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수령을 못하셨다면 저희가 다음날 확인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문의한 글이 삭제되었는지 찾아볼 수가 없네요.

그래서 답변을 볼 수가 없습니다.

지난 2월5일에 주문한 이케아 화이트 캐비넷은 당일 발송 제품임에도 아직 발송 전이고

심지어 발송됐다고 뜨는 램프는 어디에 있는지 함흥차사입니다.

택배 회사에 문의해봐야 하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