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빠른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개 부분 누락의 경우 마개만 추가 발송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트롤리 3단화이트 romby 받앗는데
조립하려고 보니까 한쪽윗부분에 하얀마개뚜껑이 없습니다.
불량인거 같은데...부품을 따로 주나요? 아니면 다시 교환해야하나요?
A/S문의게시판에 올렷는데 아무런 답이 없어서요. 급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