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ip:112.161.16.82)

작성일 2019-03-04 14:03:19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늘의집에서 DAILY X3 양면 탁상거울을 주문했습니다.

물건을 잘받았습니다.

그런데 거울이 고정이 안되고 계속 헛돌아서요.

제품이 거울,밑고정판 이렇게 두개만왔는데 혹시 다른 나사가 더 있어야하는데 저한테는 빠져서 온건지

아니면 불량이여서 그런건지

몇번을 해봐도 헛돌아서 고정이 안되서 사용을 할수가없습니다.

이것에 대해 교환이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