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품 2월 16일에 주문했는데
불량이 와서 제가 글을 여러번 썼는데도 다시 보내주신다는 말만하고 안보내주시네요
그대로 이용하면서 무리가 가서 침대가 점점 망가지고 있는거 같은데 보상 따로 해주시는건가요??
어제 쓴 글은 스킵하시고 답변도 안달아주시고 불편을 겪으면 전화를 해서 늦게 처리되는 이유를 설명이라고 해주시던가 하셔야죠
고객센터는 계속 전화 안받고 계속 제가 이렇게 글만 써야 하나요??
20190216-0003095 주문번호 황두리 010-2572-8245
옷장은 아직 배송도 안했으니 환불해주시고 침대 부품도 보내주실거 아니면 환불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