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에서 BRUG 헹거 화이트 구매랬는데
나사구멍이 작아서 나사가 들어가지 않아 조립이 되지 않아
맞교환요청드립니다
상품이 빨리 필요한데 불량상품을 보냈으니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사진도 있으나 첨부되는곳이 없어 연락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